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타이레놀의 효능과 부작용

오늘 우리는 타이레놀의 효과, 부작용, 능력을 보게 될 것입니다. 타이레놀은 복용할 때 몸이 안 좋을 땐 병원에 갈 수 없습니다. 나는 자주 먹는 약입니다. 그리고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치명적입니다. 수프 때문에 한동안 복용하지 않기 때문에 몸의 효과를 빨리 발견하는 약입니다.. 그래서 이 약은 상황에 따라 어떻게 대처하고 어떻게 대처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타이레놀 효능

능력
다른 종류의 것들이 있기 때문에, 다른 종류의 것들이 있습니다. 타이레놀의 영향은 종류마다 비슷하다.
1. 타이레놀 500mg:대표적인 성분입니다. 하루에 500mg의 아세타민 복용량과 하루에 8mg 의복 용량.
2) 타이레놀:아세타민 650mg, 8시간.
3) 여성 타이레놀:특히 월경에 좋습니다. 여성용 타이레놀로 만든 이 제품은 허리 통증 및 D에 효과적입니다. 머리냄새.
4) 타이레놀 콜드 S:325mg의 아세타민이 함유된 종합감기약.
5. 어린이용 타이레놀:에스타 미노 펜 80mg. 딸기맛, 로사 터치블 태블릿 t
6) 어린이를 위한 타이레놀 메커니즘:어린이를 위한 타이레놀시럽. 4개월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근육통이 있어요.


타이레놀 부작용


타이레놀 부작용:타이레놀은 구하기 쉬운 약이지만, 통증이 있기 때문에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머리. 그건 좋지 않아요. 처방전 없이 누구나 살 수 있다. 그 결과,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람들이 있었다. 그러면 매우 위험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권장량을 초과하는 선량은 건강에 해롭다. 약물 복용. 넌 거기 있어야 해.

타이레놀의 부작용은 알레르기, 가려움, 호흡곤란, 신체 발작 및 천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그가 술을 마실 때.
신발 발작, 갑작스러운 땀, 메스꺼움, 구토 등 다양한 증상이 있을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아세틸 아미노와 티릴이다. 에놀.
펜 기반 진통제는 술을 마신 후 두통으로 오래 복용하면 간장에 손상을 줄 수 있다.
한번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간질환이 있는 사람이 그것들을 복용하고 싶다면, 그는 병원에 방문해야 합니다.
심각한 경우, 아픈 사람은 죽을 수 있다.

하루에 허용되는 최대수량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타이레놀은 아니더라도 모든 의약품의 일일 아세타민 함량은 4g을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타이레놀 500mg과 타이레놀 500mg을 하루에 3~4회=하루에 6회 복용한다. 12 세이 상의 어른들:하루에 4g(4,000mg)까지. 그래서 우리가 보통 먹는 파상풍 500mg이있고티렌은8mg입니다. 지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복용량은 아이의 평균 몸무게에 따라 다릅니다. 전문가의 지도 아래, 12세 미만의 아이들은 어른들보다 훨씬 덜 먹는다. 특정 데이 터는에 의해 사용됩니다. 약속의 무게에 대한 표시입니다. 용량을 참조하십시오.


타이레놀은 여러 가지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다음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통증 예방 및 열 조절에 미치는 영향 두통, 신경통, 근육통, 월별 연결 통, 피켓 통. 다른 진통제와 달리 시장에는 부작용이 거의 없다. no저항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여성의 생리적인 고통에 적합하다. 항염증 효과는 없습니다. 위장장애와 같은 부작용의 위험은 매우 낮다.

 

일정량의 카페인을 함께 복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약 50mg의 카페인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카페인(150mg) 시중에 판매되는 진통제는 카페인과 혼합된 진통제가 많기 때문에 비어있을 때는 피해야 한다. s, 하지만 타이레놀은 달라요. 그것은 무성 아세타민만을 함유하고 있고 공복에 복용할 수 있다.

 

NathanDoul이라는 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또한 고독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뇌 영역이 고통스럽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활동적이다. (고독의 활발한 영역과 함께) 복통에도 효과가 있어요. 그것은 왕관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하지만, 과도한 반응으로 인한 호흡곤란과낙서때문에타이레놀 아세타민의 과다복용 사례가 많다. 이런 이유로, 많은 환자들이 부작용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

 

기록, 발진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너무 많이 복용하면 입냄새와 구토, 땀, 황, 복통 등을 유발할 수 있다. 코로나 확인 후타 이레 놀 과다복용 특별한 증상이 없더라도 병원을 찾아야 합니다.

 

타이레놀엑스트라스트레인지약
500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