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근육통에 시달릴때 빨리 낫는 방법

근육 통증의 가장 흔한 원인은 다양한 질병이나 상황에서 근육통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과도한 근육 사용이다.
이것은 과도한 운동이나 부상과 같은 부상이나 근육의 과도한 사용을 초래할 수 있지만 감염, 폐렴, 호르몬 장애, 혈관 질환, 약물 남용과 같은 다양한 원인으로 이어질 수 있다.
운동 후 발생하는 근육통은 하루나 이틀 동안 자연스러운 증상이며 특별한 치료 없이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이 좋다.
그것은 또한 폐수의 쉬운 이동, 적절한 습도, 식습관, 그리고 회복에 기여한다.
근육통은 근육이 새로운 움직임에 반응하고, 자라고, 강화된다는 신호이다. 물론 정확한 자세가 활동할 때는 좋지만, 근육통이 심한 신체활동이 어려워지면 근육통을 없애고 몸을 회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근육통 있을때

1. 마사지.
만약 여러분이 근육이 있다면, 마사지를 통해 근육을 이완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적절한 마사지를 통해 혈액 흐름이 개선되고 수축된 근육이 방출됩니다.
그러나 잘못된 마사지나 과도한 마사지는 출혈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적절한 마사지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2. 가벼운 움직임, 스트레칭.
체중 운동 후에는 가벼운 운동이나 스트레칭으로 신체 근육을 멈추는 것이 좋다.
스포츠에 종사하는 선수들은 훈련 후 가벼운 운동을 통해 체력을 향상한다. 가벼운 조깅과 같은 스포츠는 근육통이 있을 때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대신 근육통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3. 찜질
만약 여러분이 근육통 때문에 집에서 쉬고 있다면, 여러분은 또한 근육통을 치료하기 위해 얼음 팩이나 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음 팩은 근육통을 일으키는 유전을 파괴하는 데 도움을 주고, 뜨거운 팩은 혈액순환과 근육 약화에도 도움을 준다. 그러나 너무 오래 사용하면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반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근육통.
만약 갑작스러운 근육통이 프로그래밍에 효과가 없다면, 근육 조절을 살 수 있습니다.
근육통을 없애는 약도 염증이 있기 때문에 근육 염증에도 효과적이다. 하지만 그 운동의 목적은 근육을 강화하는 것이다. 그리고 약을 먹는 것은 운동 효과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회복해야 합니다.

5. 일반 욕조, 항 신드롬
일반적인 치료나 항 신드롬을 통해 근육통을 완화하는 방법이 있다.
따뜻한 물에 담그는 것은 근육을 이완시켜 몸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뜨거운 샤워는 뜨거운 물이나 반마사지 욕조가 아니더라도 도움이 된다.


근육진통제의 효과

주로 근육 통증에 진통제를 사용한다. 만약 근육 수축이 고통스럽다면, 근육 약물은 단독으로 또는 병으로 사용될 수 있고, 만약 우리가 구강 약을 복용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국소 마취제나 심지어 심한 통증을 사용할 수 있다. 정형외과 및 국소 마취제와 함께 약을 사용하면 피부로 인한 약물 사용을 완전히 배제할 수 없으므로 고위험 환자에게 상담해야 한다.


진통제.
근육 통증에 사용되는 이부프로펜, 나프록스, 락소프는 프로스타글란딘의 합성을 방해하기 때문에 근육, 권총, 신경의 염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불타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아세타미노펜은 프로스타글란딘의 성분에는 관여하지 않으며 염분 효과도 없다. 게다가, 아스피린 천식이나 위장병은 없으며 혈압이나 포도당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의사의 임명이 필요한 특수 약물인 아편 인버터에는 한 가지 약물이나 아세타미노펜을 포함한 복잡한 약물이 있다.

부작용
비스테로이드 검사는 위장병, 위장 감염, 위장 궤양과 같은 위장과 관련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
아세트아미노펜을 과다 섭취할 경우 간 손상을 유발할 수 있다. 아편 사제 소염진통제에는 어지럼증, 두통, 불면증, 졸음 등 중추신경계의 부작용과 오진, 변비가 포함된다.
등의 위장 계통에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근접 이중 완화제
근육통에 사용되는 근육이완제는 중추성 근육이완제로 대부분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이며, 일반의약품은 염소족 사존 성분을 함유하고 단일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복제의 혼합제. 또 분수는 없지만 종류지만 근육 이완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항불안제인 디아지 팜도 다른 중추성 근육이완제처럼 중추신경계에 작용해 근육이완작용을 보인다.
그러나 근육 경직은 쉽게 풀리지 않으므로 통증이 있을 때 근육이완제를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최근 잘못된 스트레스 운동이나 척추, 관절질환 등으로 근육이 뻣뻣하거나 근육이 뻣뻣해 아픈 환자가 꾸준히 늘고 있어 근육이완제를 복용하면 도움이 된다.
근육이완제는 담낭질환으로 근육이 움직이기 어렵고 근육이 경직돼 마취 시 사용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 따라 많이 사용된다.

또 작용에 따라 중추성, 말초성 근육이완제로 구분된다.
중추성 근육이완제는 근육이 경직(긴장)되거나 담낭에 걸릴 때, 근육통, 근육경련이 있을 때 복용합니다.
예를 들어 스트레스 등으로 머리 주변 근육이 과도하게 수축해 두통을 일으킨다. 이때 목, 어깨 등에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스트레스 등 긴장성 두통이 발생했을 때 중추성 근육이완제를 복용하면 수축된 근육이 이완돼 통증을 줄이는 치료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추성 근육 이완제의 부작용으로 졸음, 현기증, 삐짐, 권태 등이 생길 수 있다. 특히 졸림과 어지럼증은 운전 중 사고 위험이 높다. 더하다
또 소화기 근육에도 소화불량이나 변비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말초성 근육이완제는 신경과 근육이 만나는 부위에 작용한다. 아세틸콜린과 근육 차단 고기의 신경전달물질 수용체가 결합되어 있다. 근육이 이완되다.
중추성 근육이완제와 달리 말초성 근육이완제는 근육 자체에 직접 작용하여 근육이 완전히 이완되어 수술 시 마취용으로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주사제로 사용됩니다.
중추성 힘줄 이완제의 대표적인 부작용은 졸음, 현기증, 드물지만 심한 간세포 독성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국소 진통제
환부에 부착하거나 바르는 국소 진통제로는 살리실산이 함유된 제제와 리코펜 등 비스테로이드성 소염 진통제 성분이 함유된 제제가 있다. 살리실산이 피부에 흡수되는 3~4밀리미터 깊이로 항염증 효과가 있다. 피부 자극 효과, 효과반 자극제(아픈 부위를 자극해 통증을 줄여주는 물질)의 작용. 살리실산이 함유된 국소 진통제 중 캄파, 멘톨 성분도 상반된 자극 작용을 한다. 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가 아닌 국소 진통제는 환부에 일정 농도의 약효를 유지하면서도 전신 이상반응을 줄여준다.
간장에 초통기 효과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지속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법에 신경을 써야 한다. 부착제(플라스틱, 즉시 부착할 수 있는 밴드 형태), 습 착제(폐). 카타프 라즈마 함유로 바릅니다. 수분의 접착면 의약품으로 탁월한 발림), 젤, 크림 등 다양한 제형입니다.

부작용
발진, 발진, 가려움증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부작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품설명서나 제품별 허가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작용이 나타나면 의사, 약사 등에게 알릴 수 있다.

 

과도한 근육의 사용으로 통증이 있을때
근육이 무리를 하게 되면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