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치아Teeth 미백 에 관한 꼭 알아야 할 내용

밝고 아름다운 미소는 더욱 아름다워 보일 수 있으며 치아 미백의 지속시간과 미백 방법을 안내하는 치아 미백 치료를 통해 치아 미백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치아 표면의 색소와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화학물질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치아 흰색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치과 진료를 받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사람의 치아는 밝은 색이나 약간 노란색일 수 있다. 아기 이빨을 보면 매우 귀엽고 예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이가 변색된다. 어떤 사람들은 담배나 커피와 같이 직접적으로 색을 바꿀 수 있지만 유전적으로 약간 노란 치아를 가지고 있다. 노란색 치아를 걱정하는 사람들은 한 번쯤은 걱정한다. 표백제 대신 비의약품으로 판매되는 치아 표백제의 종류를 검토하여 올바른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치아를 하얗게 할 수 있나요?

1. 치과를 방문해 스팅리는 과산화수소의 고농도 치아 표백제를 사용한다.
2. 집에서는 치아 모양을 위한 미백제를 사용한다.
3. 비약물 구매. 과산화수소 저농도 젤, 침전물, 치약 등 3% 이하의 치아 미백제가 함유된 제품.

비약물 치과 표백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젤 타입: 제품이 마를 때까지 30초, 1분 정도 기다리세요. 30분 정도 기다린 후에 우리는 멈춥니다.
치아미백제품: 용도 및 용량에 따라 다릅니다.
치아미백 치약을 사용하여 매일 양치질을 합니다.

치아 미백제 선택 팁

과산화수소 및 과산화우레아(과산화카바미드) 일부 제품은 치아를 미백하기 위해 약국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효과가 제한적인 젤이나 미백 페이스트를 많이 사용합니다.

국내용 치아미백 제품의 경우 전문 치료제가 없지만 상담 후 치과 전문의와 상담해야 한다. 반면, 자연법이나 생활용품으로 만들어진 미백제는 치아 구조의 손상이나 손상의 위험이 없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치약은 매일 양치질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미백 효과가 있는 성분이 들어 있다. 그것들은 보통 연마재, 과산화수소, 그리고 효소 과산화물을 함유하고 있다. 연마재가 함유된 치약은 치아색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Sn에 남아 있는 얼룩에만 영향을 미치는 반면 과산화수소가 함유된 치약은 치아를 희게 하고 얼룩을 제거할 수 있다.

제조업체들은 하루에 두 번, 몇 주, 몇 주 동안 미백 치약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2~6주, 3~4개월의 지속적인 사용이 필요하다.

칫솔 펜은 작은 플라스틱 튜브에 젤을 응용한 제품이다. 이를 바르는 것처럼 얼룩진 부위를 몇 초간 문지르고 젤을 삼키거나 입을 헹구지 않고 권장 시간을 기다린다.

효과를 보려면 이틀 또는 일주일 정도 사용해야 하지만 결과가 명확하지 않거나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법은 치아 미백 스트립을 만드는 것입니다. 효과를 보려면 여러 테이프를 사용해야 하며 결과는 최대 6개월까지 지속됩니다.

치아 미백 스트립은 치아를 미백하기 위해 과산화수소가 함유된 접착제로 세척할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할 때, 거울을 보면서 포장지를 제거하고 치아에 테이프를 붙입니다. 제조업체 권장 사항이 고려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삭제하십시오.

치과 표백제의 적절한 사용

1. 비약물 사용 허가
2. 사용시간, 사용방법 및 방법을 엄격히 준수한다.
3. 사용 후에는 부드러운 칫솔로 이를 닦는다.
4. 제품이 입에 남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치과용 표백제는 비의약품으로 허가된 제품을 확인한 후 구입해야 합니다.
제품마다 용도와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 설명을 주의 깊게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 사용 후 치아 표면이 약해질 수 있으므로 유연한 칫솔을 사용하여 이를 닦는 것이 좋습니다.
씻은 흔적이 남지 않도록 깨끗이 씻는 것이 좋다.

주의사항
치아 교정 의사
과산화수소 알레르기
아동 청소년
임산부와 수유 중인 여성 X

나쁜 치아 미백 습관
치아가 하얗게 변하면 좋지 않은 습관이 있습니다. 색소 더러움도 예전보다 더 많아질 거기다가 더 나쁘다.

특정 음식과 음료: 사람 함유로 섭취작업 색소, 커피, 차, 와인, 초콜릿, 토마토, 블루베리장 등 성분의 음식, 가능 치아 미백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이라도 담배를 피우면 치아는 다노랗게 변하거나 갈색으로 변색됩니다.
치아 위생 상태가 좋지 않다 = 양치질 안 한다구강 내 세균성을 초래하다. 얼룩이 쌓이는 것은 아름다운 미소에 영향을 주는 요인이다. 구강 위생을 소홀히 하면, 발한다. 생치 때, 잇몸 염증, 충치 등의 문제로 치아 색깔이 변할 수 있습니다. 녹이다.
외상 또는 감염 : 치아에 닿거나 감각이 있는 경우물들면 관상 물의 얼굴이다. 색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치아가 환하면 미소도 환해보이는 효과
밝고 환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