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대상포진 shingles 원인 치료방법

대상포진 몇 살이 되든 여기로 오세요. 신경계를 따라 심한 통증이 있습니다. 발진 척추중앙에있는한몸으로만보입니다.


원인


대상포진 바이러스는 몸에 남아있어요. 신경을 따라서 피부에 의해서 재발현되는 바이러스 증식. 어릴 적에 걸린 수두예요. 면역력이 저하되었을 때 활성화됩니다. 면역력이 저하되면 질병, 사고, 스트레스, 화학 요법, 에이즈 등입니다.

 

수두대상포진은 어릴 때 수두를 일으키는 바이러스입니다. 정맥류를 치료한 후에도 바이러스가 사라지지 않고 몸의 신경에 오랫동안 척수에 숨어 있을 경우, 우리 몸이 약해지거나 다른 질병에 면역력이 없는 경우입니다. 그는 이 병을 일으키기 위해 재활성화 했어요.

 

대상포진은 주로 60세 이상, 에이즈나 암환자, 항암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로 바이러스와 병이 재발한다. 이 병은 과로나 스트레스로 발병할 수 있으며 50세 이상의 여성도 많다. 대상포진의 특징은 몸의 신경 중 하나를 따라 퍼져 있는 것입니다. 우리 몸의 신경은 척추 좌우에 조금씩 있기 때문에 대상포진에 걸릴 경우 통증과 물집으로 몸의 한쪽만 피부병변이 생깁니다. 또신경,감각신경,운동체사이에서도요.

 

주로 감각신경에 침입합니다. 대상포진의 주범은 수두 바이러스입니다. 어릴 때 수두를 앓은 사람의 신경조직입니다. 오랫동안 내부에 잠복해 있던 수두 바이러스는 나이가 들어 면역력이 떨어지자 활동을 재개했다. 첫 번째 거예요

 

정맥류 바이러스의 활동이 재개되면 신경 조직에 손상을 주고 통증과 신경과의 연결이 생깁니다. 피부에 발진이나 물집이 잡힙니다. 수두바이러스가어디에숨어있었느냐에따라서대상포진이우리몸곳곳에있기때문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서나 일어날 수 있어요.

 

하지만 가슴이나 머리에 잘 나타납니다. 특히 머리에 대상포진이 있는 경우입니다. 안과 및 안과에서 꼭 받아보길 권합니다. 수두 바이러스는 시력장애, 척추장애, 손상을 입으면 시력이나 청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증상

몸통과 허리 부분 신경이 있다면 얼굴, 팔, 다리 등입니다. 몸의 한쪽에 감각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한기를 동반하는, 육감적인 감기와 비슷한 열. 두통, 손발 저림, 근육통 등의 증상입니다. 환자의 96%가 신경절을 따라 발진이 난 것 같은 극심한 통증이 있었다. 물집은 2주에서 3주간 지속됩니다.

 


초기 증상

근육통, 뚜렷한 통증, 신경통, 저알레르기, 대상포진의 진단. 피부 발진 기화기, 밴드 형식. 극심한 통증과 이차적 증상 대상포진은 정맥류 바이러스가 정맥류에 감염되거나 정맥류를 예방접종한 뒤 신경조직에서 발견됐다. 활성화되면 나타나는 병이에요. 성인의 90% 이상이 수두나 대상포진을 앓고 있습니다. 보통 나이가 들어서 더 피곤하고 피곤합니다.

 

우 씨 면역 억제 치료를 받으면 재활성화가 됩니다. 주로 면역력이 약한 60세 이상 성인에게서 발생한다. 대상포진은 발진 45일 전에 피부신경절을 따라 생활하기 어려운 극도의 통증, 압박통, 감각이상 등을 일으킨다. 고기와 같은 증상은 발열이나 피로감, 통증이나 통증을 몸의 일부에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바이러스에 침범된 신경을 따라 붉은 발진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전구가 테이프로 분리되어 있지 은 것 같은 것이군요. 그룹 배정이 특징입니다.


치료기간, 치료방법

대상포진의 신속한 진단과 처방이 중요합니다. 항바이러스제의 조기 투여 통증을 억제하기 위해 진통제를 복용하게 되면 신경 차단약이 될 수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이 필요해요. 통증과 지속시간을 제한하고 대상포진을 줄여 합병증을 줄이는 것이 치료의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