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캐모마일 Chamomile 효능과 부작용

나는 레몬과 자몽 시럽을 디저트로 좋아하지만 때때로 몸과 마음을 신선하고 신선하게 해주는 허브차를 먹는 것도 좋아해. 오늘 우리는 카모마일 차의 효능을 볼 것이다.

캐모마일 효능

1. 자연스러운 수면유도
카모마일 기계의 좋은 점은 그것이 잠을 유도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플라토닉 식물은 뇌의 벤조디아제핀 수용체, 정신 분석 안정기와 결합된다. 그것은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하룻밤 잘 자기에 좋으니 잠자리에 들기 전에 카모마일 차 한 잔을 마시는 것이 좋다.

2. 염증을 완화시킨다.
만약 그것들이 분해되어 카모마일에서 추출된다면, 파란색이라고 불리는 것이 있습니다. 이 성분은 다양한 약으로 이용되고 있고 유럽에서는 모든 것이 아프다고 한다.
알레르기, 염증, 상처 치유 등 다양한 치료에 사용된다고 한다. 그리고 카멜레온은 염증을 줄여줍니다.
위염, 피부염, 구강 세척, 염증, 위출혈과 같은 다양한 염증성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영원히 매우 유용하다.

3.심리적 안정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허브차를 마신다. 카멜레온은 또한 피로와 스트레스로부터 마음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훌륭한 허브 차입니다. 카멜레온은 냄새와 비듬에 편안한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두통과 스트레스가 특히 뇌 근육, 어깨, 자세,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는 이점도 있습니다.

4. 면역력의 향상

면역체계가 약해지면 비염이나 피부염과 같은 평생 동안 고통 받아야 하는 질병들이 뒤따른다. 미국 화학 협회가 발표한 기사에 따르면, 14일 동안 카모마일 차를 마시는 사람들의 모로 산 수치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자본은 신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인체의 박테리아와 싸우는 성분이다.
이것은 카멜레온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많은 바이러스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운 날에 감기에 딱 들어요. 카모마는 오랫동안 독감과 같은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식물로 여겨져 왔다.
뜨거운 카모마일 차를 마시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있는 마니아산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이 수치는 몸에서 나쁜 박테리아를 제거한다고 한다.

5. 월경 통증을 완화시킨다.
몇몇 연구는 카모마일 차와 월경 통증의 심각성 감소 사이의 연관성을 밝혀냈다. 예를 들면 2010년에. 연구에 따르면 카모마일 차를 한 달 동안 마시면 월경 통증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공부하다 참석한 여성들은 월경 통증으로 인한 걱정과 고통을 덜 보고하였다.
침이나 앉아 있는 것과 같은 급성 외상 후 장내 폐쇄와 통증의 효능에 대한 연구 결과가 조사되었다.


6.소화시키다
너무 많이 먹는 것은 소화를 돕는다. 그들을 데려가는 것은 정상이다. 페핀은 설사를 할 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다.
그것은 효과가 있고 제약조건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럼, 제발요. 부었을 때는 먹는 것이 좋다. 그리고 손도.
발이 춥거나 차가워서 재채기를 할 때 드세요. 만약 당신이 수천 킬로미터의 차를 마신다면, 그것은 당신을 따뜻하게 해 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나를 더 좋게 만든다.

7. 암 치료 및 예방.
일부 연구는 카멜레온이 암세포의 발달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연구는 결정적이지 않으며, 과학자들은 질병이 질병인지 아닌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게다가, 대부분의 연구는 인간이 아닌 동물들에 대해 수행되었다. 여러분은 또한 몸의 청결함, 염증 감소, 눈높이 감소와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나쁜 콜레스테롤.

8.
카모마일에서는 아프가니스탄이라고 불리는 성분이 0.8-1.2%를 차지한다. 아픈 이.
그것은 과일과 야채를 함유한 노란색 플라보노이드의 성분 중 하나이다.
그것은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인화성 반응을 늦추고,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쿠쿠, 안녕하세요.
그것은 또한 Ligurian 암을 유발하는 돌연변이 RNA의 생산을 방지하여 암세포의 확산을 막는다.
(a) 항레트로바이러스 효과를 위해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카멜레온 차를 마셔라.
괜찮아요.

9.피부 개선
P와 같은 강력한 산화 방지제입니다. 플라보노이드나 테 르페 노이드와 같은 강력한 항산화제는 노화를 방지하고 염증과 알레르기로 인한 피부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신체의 활성 산소 제거에 강한 영향을 미칩니다.
항산화 성분인 카멜로사이드는 너무 많은 당분을 함유하고 있어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함으로써 세포의 노화에 기여할 수 있다.




카모마일 카페인 함량
차를 마실 때 카페인의 양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다. 대부분의 차는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고, 만약 여러분이 너무 많이 마신다면, 그것은 매우 적은 숫자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복싱에 의해 방해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여러분 중 몇몇은 카페인 카모마일에 대해 걱정하지만, 다행히도 카페인은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에드.
카페인에 대한 걱정 없이 카모마일 한 잔만 먹을 수 있다. 차, 녹차, 카페인 100ml.
이 약은 100ml당 약 20mg을 함유하고 있지만 카페인은 함유하고 있지 않다. 대신 제품은 다른 기계와 혼합됩니다.
카페인 함량 때문에 면 100%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모마일 부작용

마지막으로, 카메라의 작동을 중단하는 것을 가정할 때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임산부들은 카밀라의 부작용을 조심한다. 낙태의 가능성은 자궁경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일 수 있다.
헤모글로빈을 억제하는 쿠마린 때문에 수술을 기다리는 환자는 술을 마시지 말아야 하며, 약사나 의사와 적절한 약물 사용에 대해 상의한 후 수술을 받아야 한다. 그것은 진정되고 피를 흘린다.
꽃잎과 관련된 카모마일에는 특별한 특징이 없으며, 때때로 피부에 두드러기가 나거나 부어오르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찻잔에 담긴 캐모마일차
건강챙기기

'정보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경증 증상 대처방법  (0) 2022.04.25
칡 뿌리 효능 부작용  (0) 2022.04.23
치아씨드 seed 효능과 부작용  (0) 2022.04.14
유방암 breast cancer 증상 원인  (0) 2022.04.12
폐암 lung cancer 증상  (0) 2022.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