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유방암 breast cancer 증상 원인

유방암은 유방조직의 발달로 2019년까지 암 1위였던 갑상샘암을 제치고 여성 1위에 올랐다. 유방암 진단을 받은 환자가 20명에 이를 정도로 여성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암이다. 그렇다고 남성이 유방암으로부터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남성도 유방암에 걸리기 때문에 유방암에 대한 조직은 적지만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유방 조영술이나 유방 조영술로 확인하거나 가슴의 무언가를 만지고 병원을 방문함으로써 인식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의 림프절이 비대하여 생검이 이루어질 수도 있고, 유방암 진단에서 유방암이 검출될 수도 있습니다.


유방암의 증상


유방암의 초기 증상은 유두 함몰입니다. 유방의 피부가 가라앉거나 파필라가 유방에 가라앉거나 하는 증상입니다. 유관이 제대로 발달하지 않아 다른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지만 유방암은 장기간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병원을 방문해 검사를 받아야 한다.

가슴크기와 모양이 다르다
거울을 보면 가슴의 크기가 바뀌었다고 느끼거나, 가슴의 모양이 바뀌었다고 느끼면 첫 번째 증상일지도 모르기 때문에 병원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젖꼭지가 잘 파여 있기 때문에 목욕이나 샤워할 때마다 확인하면 좋아요.

유방 및 겨드랑이 밑 펌프스
가슴에 한 덩어리가 끼었을 때예요. 그리고 가슴을 만져 팔에 힘이 들어가거나 비슷하다고 느끼면 첫 번째 증상으로 생각하고 빨리 병원을 찾아야 한다. 유두염, 분비물, 발진 또는 첫 번째 증상일 가능성도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증상은 가슴의 열이 날 수도 있으므로 자주 확인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유방암의 첫 증상은 뼈입니다. 그것은 강아지라고도 불립니다! 가슴이나 겨드랑이를 손으로 만지는 혹을 느끼면 유방암 초기단계를 의심해 볼 수 있다. 펌프나 펌프는 유선세포 내의 펌프로 90%가 양성질환에 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들 뼈는 유방암과 관련이 없는 섬유아세포나 섬유아세포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정밀진단을 위해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가슴통증
여성은 생리 중에 가슴이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유방암의 초기 증상인 유방암에 대해서는 별로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본래의 유방암의 통증이 좋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이 심해지는 경우 조기 유방암의 증상이 의심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스트레스, 피로감, 약물로 인한 통증, 수면부족 등 다양한 상황으로 인한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증이 심해지거나 지속된다면 병원을 방문해 정밀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


로션
여성이 태어났을 때 체액이 나오는 것은 정상이지만 몸 색깔이 노랗거나 투명해 일시정지가 관찰되면 유방에 문제가 생긴다. 이 경우 유방암을 의심해 진료를 받을 것을 권한다. 파필 라에서 혼합 혈액 분비물이 나오는 경우는 암이 어느 정도 진행됐기 때문에 빨리 병원을 찾아야 한다.

파 피라 아제
유두 습진 유방암 증상
유방암 증상 유두 습진 5례
유방암의 증상은 유방암으로 잘 낫지 않는 습진입니다. 유방암의 증상은 피부 발진에 의한 것으로, 가려움을 동반하는 증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염증성 피부염이나 면역력 저하로 인해 유두 이완 증도 발생할 수 있어 다른 유방암 증상과 함께 확인해야 한다.

열감 수성
유방암의 발열 증상
유방암 증상 7 발열
염증성 유방암은 종양이 없어도 염증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유방 피부에 열감 수성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슴은 쉽게 만지지 않지만 가슴은 붉고 열과 통증을 동반합니다.

유방암의 생존율
1. 유방암을 앓는 어머니 또는 형제 (예: 가족력)
2. 하나의 유방에 유방암이 있었던 자
3. 자녀에 관한 경험이 없는 자
4. 30세 이후에 첫 출산
5. 비만의 경우에는 동물성 지방을 섭취하지 않습니다. 사람 지방.
6. 폐경 후 여성호르몬증가
7. v의 강한 방사선을 드러내는 사람. 인간 핵물질은 흉부에 방사선으로 처리된다.
8. 흉부 유지에 문제가 있습니다(b). 국소적 질서) 또는 자궁, 난소 또는 결장의 악성 질환.


유방암은 생존율이 있는 암이다. 그것은 비교적 높다. 전립선암의 1기 생존율은 98이다. 3%대 전립선암 2기 생존율은 91.8%로 생존율이 낮다. 유방암의 T기 3은 75.8%이다. 그러나 생존율이 높기 때문에 조기 발견이 중요하다. 4기 유방암은 37%에 불과하다. 유방암은 무증상 증상이 많지만 그렇지 않다고 한다. 맞아요. 그중 약 20%가 건강검진에서 발견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건강검진이 중요하다.


유방암의 원인

불규칙한 식단, 체중 감소. 서양식 식단, 비만, 원산지 - 흡연 모든 악약, 음주, 방사선 조사, 조기 폐경 및 갱년기. After, stress 등. 그 중 하나는 특정 유전자의 가족력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암으로 인한 것이긴 하지만요.

임신이나 모유 수유가 어려울 수 있다. 그것은 유방조직을 느리게 한다. 세포 분열은 종양의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의료계는 아이가 없거나 30세 이상 아기를 출산하면 종양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키가 더 커요.

 

유방암이 퍼지게 되는 상황

'정보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모마일 Chamomile 효능과 부작용  (0) 2022.04.14
치아씨드 seed 효능과 부작용  (0) 2022.04.14
폐암 lung cancer 증상  (0) 2022.04.12
부처손 효능과 부작용  (0) 2022.04.11
율무 adlay 효능과 부작용  (0) 2022.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