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폐암 lung cancer 증상

게다가 오랜 흡연자들은 폐암에 걸릴 것을 걱정하고 몸이 조금만 바뀌어도 불안해한다. 미국에서는 매년 10만 명의 남성과 8만 명의 여성이 폐암 진단을 받았고, 4년 안에 사망률이 80%에 이를 것이다.
폐암은 한국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사망률로, 비정상적인 암세포가 폐에서 생성되어 빠르게 증식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암세포는 폐에 악성 종양이 생기고 폐암의 초기 증상이 나타나면서 점차 확장된다. 암이 폐에서 기타로 전이되었다.기관지 십이지장암은 폐로 전이된다. 많은 사람들은 통증이 폐암의 초기 증상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폐에서는 그렇지 않다. 통증을 느끼는 세포는 없다. 그래서 아무리 큰 혹이 있어도 그렇지 않다.아프기 때문에 조기 발견이 어렵습니다.


폐암 증상


1.객혈
기침할 때 피가 섞이거나 가래를 뱉을 때 출혈이 있을 때 폐렴일 수 있지만 흡연자들은 폐암의 초기 증상을 의심해야 한다.폐출혈은 가래와 피가 섞여 발생한다. 이것은 폐암이 아니라 혈액입니다. 하지만 이런 증상이 있다면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전문가를 구하다 기침을 할 때 가래가 함께 흐릅니다.적혈구 암세포의 모양은 변하지 않는다.대신, 어떤 사람들은 혼자 자라기 때문에 죽고 과도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이 중 죽은 세포의 혈액은 기관지에 축적되며, 동시에 기침을 통해 자극을 받아 출혈의 25~50%를 차지한다.현재 환자의 0%가 폐암의 초기 증상이다.

일상생활에서 찾아보기 힘든 증상이지만 불만을 토로하는 환자들이 많다.이런 징후를 보면 아무 것도 아니므로 무엇보다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2.호흡 장애
조기 폐암의 가장 흔한 증상 중 하나는 암세포가 폐로 들어가면 폐가 내려가고 울음이 밀려오는 것이다.운동을 하지 않거나 호흡곤란을 겪어도 폐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폐암 환자의 절반 가량이 호흡곤란을 호소하고 있으며 암도 증가하고 있다.

3.가슴통증
가끔 심장이 아플 때 바늘에 찔리는 것 같아요.
약 25명의 폐암 환자가 느끼는 고통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그것은 우리 몸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습니다. 흉통이 자주 나타나 폐에는 신경이 없지만 표면이 민감해 통증과 호흡곤란을 일으킨다.통증은 당신이 흉막정맥에 도달했을 때 발생한다.
환자의 약 30%가 가슴 통증을 호소하고, 심한 통증을 보이며, 갈비뼈로 옮겨갈 때 은빛 통증을 느낀다. 이미 많은 무기가 있다.

4.두통 및 구토
암이 뇌로 전이될 때, 그것은 몸 전체로 전이되기 때문이다.
신경세포가 견디지 못해 머리가 아프고 토해요.

5. 가슴과 어깨의 통증
폐와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암세포는 폐와 인접해 있어 전파 가능성이 가장 높다.
결국 어깨가 근육통처럼 뻣뻣해지고 심장이 터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6. 식이요법
암은 폐암으로 의심되는 초기 증상으로 한번 발생하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다.다이어트를 하지 않고 같은 식습관을 유지하다가 갑자기 다이어트를 한다면 암을 의심해야 한다.예를 들어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하지 않고 매일 식단을 유지한다면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폐암을 의심해야 한다.급격한 체중 감량은 폐암뿐만 아니라 갑상선암의 초기 증상 때문이라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야 한다.

7. 기침
기침은 폐에 염증이나 종양이 있을 때 흔히 나타나는 증상이다. 하지만 폐암의 초기 증상은 흔하다. 환자의 5%가 기침을 한다. 기침이 지속되고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폐암의 초기 증상을 의심해 보아야 한다.

8. 변형
사람들은 성대가 시끄럽다고 하지만 폐암에 걸리면 성대에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평소와는 달리, 폐암의 초기 증상을 의심할 때 갑자기 목소리가 들리거나 성병에 걸렸을 때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폐암 생존율
5년 생존율 32.5% 췌장암, 담낭암, 악성암
폐암의 5년 생존률은 다른 종류의 암보다 32.4% 낮다. 특히 4명이요
한국에서 생존률은 5년 이상이고 10명 중 9명은 5년 안에 죽는다.
다른 암에 비해 조기 진단은 어렵고 진단과 발견은 어렵다.
그래서 폐암이 잘 진행됩니다.
폐암 1과 2는 최초 발견 중 하나이며, 전체 한국 환자의 절반 이상이 3단계로 발견된다. 첫 번째 단계에서, 폐암의 능동적 수술 치료는 생존 활동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3단계부터는 수술에 접근하는 것이 어렵다. 3단계에서 폐암의 4단계 생존률은 35%에서 20% 미만으로 매우 낮다.


폐암 검사요
폐암의 첫 번째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방 X-ray를 찍어 폐가 있는지 없는지 봅시다. 그러나 종양이 한 점에서 5mm 이하의 뼈와 충돌하는지 이해하기 어렵다. 그래서 폐암의 초기 증상들이 명백하다면, Ct 폐암의 선별적 처방을 유방암 피폭보다 더 정밀하게 진단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저선량 폐 스캔을 통해 조기 감지가 가능하며, 전문가들은 과거 X-ray와 방광 세포 검사가 현재의 선별검사와 관련이 없다고 생각한다.

CT라는 단어를 들으면, 방사선 피폭인지 또는 과도한 진단인지 대개 걱정된다. 저선량 스캔은 말 그대로 저선량 스캔입니다.

사실, 폐암 사망률은 20% 감소했고, 한국은 5만574년의 조기 발견이 위험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폐투시도
폐의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