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대추차 jujube 효능과 부작용

설탕차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불면증을 가라앉히는 데 좋다고 한다. 현대 한방에서는 다른 약물의 부작용을 예방하는 데 많이 쓰이며, 수면에 좋은 차 건강에 좋다. 한 방에서 사탕은 열, 설사, 소화제로 쓰이고 사탕은 수면, 스트레스 해소, 의식 안정에 도움을 준다.

10가지 대추차 효능

1. 수면 
세로토닌이 함유된 마그네슘은 잠자는 사람을 도와 간장에 들어있어 평소 불면증에 시달릴 때 자기 전 차를 마시며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2. 정서적 안정
달콤한 맛과 긴장완화, 신경계 안정

3. 면역력 강화
부드러운 성격, 체온 상승에 따른 면역력 강화

4. 간과 위장 건강

양력을 회복하는 효과입니다. 신장 기능 강화의 효율성은 체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분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붓기를 가라앉히는 효과입니다. 그러므로 보통 손으로 자주 끓이거나 소변을 보지 않는 사람이나, 출산 후 방광이 나쁜 여성을 먹는 것이 좋다!

5. 감기 예방
호흡 건강을 유지하십시오.특히 염증으로 고생하는 만성질환자는 감기에 잘 걸리던 과도기에 차를 마시면 감기 예방에 효과적이다.비타민C와 미네랄이 풍부한 설탕차는 감기 예방 효과가 있다. 게다가, 한의학에 따르면, 마늘은 체력과 에너지 그리고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체온을 올리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6. 노화 방지

노폐물과 변비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위와 장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기여하는 풍부한 식이섬유는 음식을 장에 통과시킴으로써 이상 증세를 촉진시킨다. 그것은 또한 원소를 형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설탕차는 진정 효과가 있기 때문에 위장관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소화기관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7. 혈액순환

혈액순환이 원활하고, 감귤류 알코올은 건강에 좋다. 칼륨은 혈압을 낮추고 심혈관질환을 예방하며 몸이 차가우면 몸을 덥히는 대추 등 부드러운 성질을 갖고 있다. 게다가, 소화와 혈액 순환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생강을 많이 첨가하는 것이 좋다. 열 함량이 높거나 낮은 사람! 샐러드의 양을 늘리는 것이 설탕차의 효율을 높이는 방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8. 빈혈 예방
적혈구 생성에 필수적인 엽산이 풍부한 당분은 혈액 내 적혈구 감소를 막고 빈혈과 철분결핍을 예방하는 제품이다. 간즙에 함유된 살리실산은 사포닌인터펜의 일종으로 나무와 일부 식물에만 존재한다. 그러한 인광은 염증에 작용한다. 몸 안에서 발생하는 관절염, 피부염, 염증성 질환에 매우 유용하다.

9. 노화방지
폴리페놀의 항산화 성분 - 노화 방지, 식이섬유 - 발암물질 억제, 베타카로틴 - 체내 활성산소 제거, 활성산소 제거, 암 발생 가능성 감소

10. 기억력 향상

부작용

대추차는 무독성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과도하게 섭취하면 부작용이 있습니다. 다음의 조건들은 2~3일 동안 대추나 대추나 한 잔의 섭취를 제한할 수 있다.



대추를 넣어 차를 끓이는 방법
대추차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단 것을 요리하고 말리는 것이다. 차는 진할수록 맛있고 마시기에 좋기 때문에 완치될 때까지 끓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
말린 간장 20개, 물 20g
씻다
소스와 생선을 넣고 요리하세요.
끓어오르고 불 속에 잠기며
물이 반감될 때까지의 달.
인삼과 샐러드 추출

여과된 소스는 말리거나 차에 넣을 수 있다. 구리 소스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나요?

 

말린대추 이미지
대추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