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홍삼 ginseng의 효능과 부작용

부모님으로서 건강을 위해서 섭취하는 건강식품-보강면 제역력의 대표 식품 국내에서도 건강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식품. 홍삼은 쪄서 말린 인삼이다.
주요 성분은 탄수화물·사람이다.파나스(Panass)e), 폴리에틸렌 화합물질, 질소 성분, 플라보노이드, 비료 바이오 신(B군), 미량원소, 효소, 항산화제, 유기산, 아미노산 등이다. 고열이 있는 사람에게 피로 해소와 혈액순환 개선은 효과가 없다.

홍삼의 효능

사탕, 액상차는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사포닌의 하루 섭취량은 3~8이다.0mg.
다른 신체와 뿌리의 구성 요소
한 번에 먹는 것이 좋다.
6년된 홍삼 성분이 가장 많았다.

1. 혈액순환
혈액순환은 혈소판 응고를 감소시킨다. 물질 트롬복산 A2. 혈세 방지 증가판이 굳은 물질 프로스키 린。

2. 당뇨병
그것은 인슐린 생산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당뇨병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홍삼의 다섯 번째 효능 열매! 당뇨병은 조절 당대. 셰이크 호르몬인 인슐린의 작용이 약하고 당분이 에너지로 쓰이지 않아 인슐린 분비가 부족하거나 소변이 배설되는 질환이다. 다음 증상은 당뇨병, 다뇨증, 다뇨증이 다식증. 당뇨병 환자는 혈당 함유량이 많아 요로결석이 자주 일어난다. 이 때문에 몸의 물이 자주 흐르고 물을 찾게 돼 에너지 섭취가 원활하지 않아 많이 먹는 경향이 나타난다.

3. 면역체계 강화
그것은 외부의 바이러스를 물리치는 힘이다. 잘 아시다시피 홍삼특은아니 수술 후 식용 홍. 체질개선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수술 후 재발 가능성이 35%가량 낮아졌다. 홍삼 추출물은 독감 등 질병에 대한 예방접종 효과도 높일 수 있다.

4. 항암효과
신체의 방어와 저항을 강화하다. 암세포를 효과적으로 파괴하다. 홍삼의 세 번째 효과! 인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인체에 생성된 1000만 개의 종양 세포를 파괴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일반적으로 암이 임상적으로 발견되면 최소 10억 개의 종양 세포를 포함하고 있다면 역기능이 파괴될 수 있는 것을 훨씬 능가한다. 따라서 신체 방어력과 저항력을 강화한 홍삼은 암 예방과 치료에 큰 도움이 된다.

5. 갱년기
에스트로겐 생성 및 호르몬 변화
그것은 중추신에게 직접 작용하는 것을 증가시켰다. 경계 및 난소의 여성호르몬의 분비.
홍삼은 수족구병 개선에 도움을 주며안면홍조, 폐경 등증장! 여성 갱년기 50대 전후의 난소 기능 아래입니다. 내림, 신체적·정신적 변화를 일으키는 증상. 이는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생산 감소와 엽록소 자극 호르몬과 루테인 호르몬의 증가 등변 때문이다. 녹이다.

6. 피로 해소
힘들 때는 집중하기 힘들어요。
홍삼은 근육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 홍삼에는 다량이 함유되어 있다. 노화, 소거 방지에 도움을 주다피로를 제거하는 페놀 화합물과 마르토스. 노화를 억제하고 노화를 늦추는 효소의 활성을 촉진한다.


홍삼은 어떻게 골라요?

6살 홍삼은 여러 가지 재료라고 합니다.가장 풍부한 시기. 그래서 제품원에 있으면 재료 이름에 '6년 전'으로 표기 홍삼의 유효 성분을 대표하는 유화제와 발암성이 의심되는 캐러멜화 색소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리고 홍삼 추출물은 붉은색을 붙일 수 있습니다.삼음료 라벨, 그래서 성분을 자세히 분석하신 후 선택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홍삼 부작용

아무도 좋은 보충제를 가지고 있지 않다. 인삼은 열이 나는 사람에게 좋지 않다 홍삼은 좋다고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그것은 잘못된 상식이다. 홍삼은 인삼만큼 누구에게나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체질에 따라 복용해야 한다. 배고픈 환자가 홍삼을 먹으면 인삼과 같은 부작용도 나타날 수 있다.

고혈압, 천식, 아토피, 가려움증이 있는 환자들은 더 심각한 질병을 가질 수 있고, 장에 사포닌을 분해하는 효소가 없거나 효소가 없는 사람들은 아무런 효과가 없다.

 

말린홍삼
말린홍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