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부처손 효능과 부작용

부처의 손이 마치 부처의 손처럼 생겼다고 해서 불상의 손이 마른 바위 표면에서 잘 자고 있다. 뿌리와 뿌리는 서로 연결되어 있고, 나뭇가지들은 부족의 끝부분에 있는 모든 방향으로 흩어져 있다. 난초는 평평하고, 녹색 뒷면은 꽤 하얗습니다. 동의학 보물책에 기록된 것처럼 건강 관리에 유용한 부처의 손의 장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중국에서는 시민이라고 합니다.

 

비록 한국에서 찾기가 어렵지는 않지만, 그것은 습한 지역보다는 햇볕에 쬐고 암 예방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인기 있는 식물이다.

암을 위한 많은 약들이 있지만, 구하기 어렵지 않고, 나는 다른 약들을 위한 부처님의 손을 좋아한다. 중요한 돌의 균열입니다.

부처손 효능

암 퇴치
화염성 개선에 대한 피게닌 영향. 그것은 수많은 실험을 통해 입증되었고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암의 확산을 막는데 효과가 있다.
아토피, 소루아시스, 피부병 - 손에 손을 얹으세요. 그것은 만타 플래보노 피부에서 염증 방지 및 항혈관신생병을 개선한다.

혈관 기능 향상
아만토플라본 혈관 확장 역할
동위 보감 생선에서 피 좀 빼주세요.
혈관 동맥경화증이 심근경색에 미치는 영향

세포 재생
혈액 순환 재생.

산화 방지제
폴리페놀 방사선을 제거한다. 만약 신체에 활성 산소가 너무 많이 공급되면, 당신은 다양한 질병에 취약할 것이다.
Budasone은 파본, 폴리페놀, 타닌과 같은 자유로운 급진적인 물질을 제거하는 산화 방지 식품으로서, 항산화물 특성과 면역성을 향상해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간 기능 향상
만성 피로로 간 기능이 약해지면 간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 그녀는 또한 신장을 건강하게 유지한다. 신장이 건강하지 않고 신장이 강하게 침묵하거나 신장 돌과 함께 있는 몸이지만 증상이 완화될 수 있다. 물론 심각한 결석형은 결석 악화를 방지하고 신장 기능을 용이하게 하는 병원 치료를 필요로 한다.

정신적, 육체적 안정성
그것은 신경계를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처의 손에는 신경, 정신, 몸을 안정시키는 피 드린 이 들어 있다.
부처의 손은 마음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음식이라고 한다.

지혈작용
체내 출혈 외에도 헤모로이드, 혈장, 헤모 네이트와 같은 증상들이 보완된다.

불규칙성 월경
그것은 기형염, 질염, 불규칙한 월경, 월경 통증 등에 효과적이며, 부처의 뿌리와 함께 먹는 것이 좋다.

열 증상들을 완화시킵니다.
만약 당신이 다양한 질병으로 인한 열증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부처의 손을 따뜻하게 하여 열을 줄일 수 있다.

기관지 건강.
선불은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합니다. 플라보노이드는 염증 방지제 역할을 하며 기관지염, 폐렴, 아몬드 및 기타 기관지 질환의 예방 및 기관지 기능 강화에 효과적이다.

부처님 차 만드는 법
그늘에서 건조함 (approx. 3-4일)
건조한 것은 쓴맛을 가지고 있지 않다.
누스메그에서 비타민 C는 씨앗을 제거하고, 불상의 손에 폴리페놀이 들어가는 것을 증가시킨다.

20그램의 마른 손불과 2리터의 끓는 물, 5~10분.
하루에 한 두 잔 정도요.

마르세유 링크는 부처님의 손안에 담글 수 있고, 말린 손의 약 1/3이 우주에 놓여 있고, 나머지는 섭씨 35도가 넘는 알코올로 채워질 수 있으며, 뚜껑은 쉽게 닫혀서 왼손을 흩뿌릴 수 있다. 시원하고 바람이 부는 곳에 100일 동안 보관하고 하루에 1-2잔의 소주를 마셔요.

부작용

몸이 약하면 미칠 것 같아요.
출혈을 멈추기 때문에 임산부에게는 권장되지 않는다. 몸이 약하거나 아프면 손의 부작용으로 인해 불상의 메스꺼움이나 혼동을 느낄 수 있지만 규칙적으로 술을 마시면 손의 부작용은 사라질 것이다. 비록 좋은 약초 시스템이지만, 적은 양을 복용해야 하며, 좋은 약초 시스템이다.

 

부처손이 자라나는 모습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세요.

'정보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방암 breast cancer 증상 원인  (0) 2022.04.12
폐암 lung cancer 증상  (0) 2022.04.12
율무 adlay 효능과 부작용  (0) 2022.04.11
양파즙 onion 효능 부작용 정리했습니다.  (0) 2022.04.09
호박씨 효능과 부작용  (0) 2022.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