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양파즙 onion 효능 부작용 정리했습니다.

중국에서는 혈관 형성기의 발병률, 체력의 증가, 지방이 섞인 음식, 양파, 심장병 발생이 매우 낮습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도 양파는 이집트 문화의 영향을 받았고 만병통치약으로 사용되었다.양파 주스를 많이 먹으면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어요. 양파는 위를 강하게 하는 따뜻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암 작용

유화제 및 폴리페놀을 포함합니다. 한국인들은 맵고 짠 음식을 많이 먹으며 위암 발병률이 높고 위암 발병률이 낮다. 그는 동위원소 세포와 암 전이성은 짠 음식에 흡수되는 동화를 막는다고 설명한다.소금과 아민의 조합은 소화기 계통의 예방을 촉진한다.가파른 아치대.

혈당, 혈압, 콜레스테롤

Profane 유화 - 양파의 매콤한 성분.글리세린과 콜레스테롤을 낮추세요. 혈당 수치를 낮추는 것은 당뇨병을 예방하는데 아주 좋다. 각막 에멀라이언트 - 모세혈관은 동맥을 강화하여 당뇨병 환자들의 혈액 순환인 천체혈관 자극을 돕습니다. 당뇨병의 합병증을 줄이기 위해서, 양파는 혈압을 안정시키고 동시에 혈액을 깨끗하게 하여 동맥경화나 고혈압에 좋습니다. 특히 양파는 트리글리세라이드와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당을 낮춰 당뇨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운 백혈구와 유화제를 함유하고 있다.

다이어트효과

신체의 성분을 나타내는 것은 싸우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식이요법을 돕기 위해 열을 소비한다. 사실, 쥐에 대한 실험은 양파 주스를 먹는 쥐의 지방 세포의 크기를 줄였습니다. 양파의 아리엘 황산염 성분은 몸에 들어가면 변한다.알리신. 신진대사를 자극하는 가열로 잘 알려진, 그것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식단과 체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그것은 식단에 효과적입니다.

골격의 건강

양파는 많은 양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칼슘은 100g 당 23mg을 함유하고 있다. 50세 이상의 여성 507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하루에 한 번 이상 두 번 이상 식사를 한 사람들은 성장 중인 어린이와 폐경 중인 여성의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것을 제외하고 모두 더 잘 작동하고 있다고 한다.뼈 밀도는 한 달에 한 번 먹는 사람보다 5% 높았다.

시력

비타민 A가 풍부한 PC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눈의 건강을 보호하고 피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 개선

양파 주스는 우울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양파의 엽산은 혈액과 다양한 영양분을 뇌에 전달하는 화학 물질인 호모시스틱의 축적을 막는다. 그것은 기분 좋은 세로토닌을 동시에 생산한다.이것은 양파 주스의 반 의무적 행동이며 우울증에 좋다.

 

양파즙 부작용

양파 주스를 많이 먹으면 칼륨도 많이 먹어요. 신장병을 앓고 있다면 조심해야 한다. 위가 약하면 위가 아프게 될 수도 있다. 간이나 간이 검게 될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양파 수프를 오래 먹으면 식욕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과 주스와 꿀을 함께 마셔라. 양파는 매운 맛이 나지만 간이나 담즙이 없는 사람은 오랫동안 먹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한다. 만약 여러분이 혀에서 하얀 물질이 울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면, 즉시 그것을 멈추세요. 하루에 3개 이하의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바구니에 담긴 양파들
양파

'정보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처손 효능과 부작용  (0) 2022.04.11
율무 adlay 효능과 부작용  (0) 2022.04.11
호박씨 효능과 부작용  (0) 2022.04.08
홍삼 ginseng의 효능과 부작용  (0) 2022.04.08
대추차 jujube 효능과 부작용  (0) 2022.04.07